[피아노 악보/동영상]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 미라미로의 악보사보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라미로입니다.

 

오늘은 캐롤곡을 준비했어요.

다들 아시는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이 곡의 악보를 준비했는데

오늘은 재즈버전으로 준비했어요.

아 참고로 이 곡의 난이도는 아주 어려워요~

 

이 악보는 제가 영상을 보고 악보를 제작했어요.

이 영상을 감상하시면서

이 곡의 난이도도 봐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HCvXkLUne_s&list=PLMH18ANv9gSzfr4YjFV5x9-Uuvzf2KIv-&index=1

"jacob Koller / The Mad Arranger" 님의 영상입니다.

 

난이도가 무지막지하게 어렵지만

여러분들에게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악보를 만들어 왔어요!!

 

제가 아주 살짝 악보를 건드려서 원곡이랑 다르실 거예요.

그거를 감안하고 연주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실 악보를 건드리긴 했지만

원곡이랑 대부분 똑같아서 원곡처럼 연주하시는데 문제는 없을 거예요!!

 

아 그리고 서울 시향에서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를 연주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감상하실 수 있게 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tPfYu5sUE0

"세상의모든지식" 님의 영상입니다.

제가 음원도 첨부하려고 했는데 

파일당 10MB까지 업로드할 수 있다고 뜨면서

이쪽에는 음원파일이 첨부가 안 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시간 되시면 제 네이버 블로그 가서 확인해주세요

미라미로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scp1531

 

미라미로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미라미로입니다 악보 사보하는 미라미로 입니다 저는 작곡전공이고 곡 제출 때문에 바쁠때가 많아요 그리고 사실 악보를 사보할때도 있고 그냥 들고올때도 있어요 피아노 악보를

blog.naver.com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pdf
0.17MB

 

그러면 좋은 연주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